뉴스 > 온라인

두빅, 신작 FPS게임 ‘컴뱃암즈’ 공개

/ 1

두빅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FPS게임 ‘컴뱃 암즈(Combat Arms)’를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컴뱃 암즈는 정통 밀리터리 FPS게임으로 그래픽, 사운드, 타격감 등 모든 부분에서 역대 온라인 FPS게임 사상 최고의 퀄러티를 자랑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컴뱃 암즈는 세계 각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현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본격적인 밀리터리를 표방하는 만큼 실제 전투에서 쓰이는 모든 무기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철저한 고증을 통해 각 무기의 특성을 살렸다.

특히 컴뱃 암즈는 FPS게임의 핵심인 ‘타격감’에 가장 큰 초점을 두고 개발됐다. 다양한 캐릭터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삽입해 공격 당한 캐릭터가 총에 맞았을 때 실제처럼 느껴지도록 쓰러지거나, 맞은 방향, 맞은 부분에 따라 움직임이 달라진다.

컴뱃 암즈는 리스텍 엔진을 통한 시각효과 및 물리효과 처리에 신경 썼고 수십 여종의 실제 총소리를 녹음, 해외 총기 전문가 및 군사전문가들에게 자문을 얻어 개발했다. 이 밖에 저격병, 대테러병, 중화기병, 등 총 7개의 병과가 존재해 실제 현대전의 느낌이 살아나도록 했다.

컴뱃 암즈의 게임기획팀 이완제 팀장은 “실제 전장에서 느낄 수 있는 현장감과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현대전 밀리터리 FPS게임”이라며 “FPS게임의 재미가 무엇인지 확실하게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컴뱃 암즈는 올 상반기 내에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두빅
게임소개
'컴뱃암즈'는 세계연방의 특수부대 JSF와 제 3세계의 군사조직 Creed간 벌어지는 전투를 그린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실제 전투에서 쓰이는 무기가 게임에 등장하며, 각 무기는 철저한 고증을 통해 사실감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