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신개념 멀티웨폰 FPS게임 컴뱃암즈 금일 오픈!

/ 1

넥슨은 금일부터 자사의 FPS 기대 신작 ‘컴뱃암즈(http://combatarms.nexon.com)’의 오픈베테스트를 실시하고 유저 맞이에 나선다.

`컴뱃암즈`는 다양한 무기를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웨폰(Multi-weapon) FPS게임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실제 총기 소리를 적용한 실감나는 사운드를 통해 실제 전장(戰場)에 버금가는 사실적인 전투 현장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컴뱃암즈`는 2년여의 개발을 거쳐 지난 6월 최초로 공개됐으며, 이후 총 세 차례의 클로즈베타테스트를 거치며 많은 FPS 유저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온 2007년 하반기 기대 신작이다. 넥슨은 지난 11일까지 진행된 프리오픈베타테스트를 통해 서버 안정성을 확보하는 등 게임 오픈을 위한 최종 점검을 마쳤다.

오픈베타테스트에서는 맵 6종과 메인 무기 13종을 포함한 총 27종의 무기, 그리고 팀 데스매치와 미션전(폭파미션) 게임모드가 지원된다.

한편, 넥슨은 `컴뱃암즈`의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연말까지 게임에 최초로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백팩아이템’을 지급한다. ‘백팩아이템’은 `컴뱃암즈`만의 장점인 멀티웨폰 무기시스템을 지원하는 아이템으로, 아이템 장착 시 원하는 무기 1종을 추가 착용할 수 있다.

또 `컴뱃암즈` 미 설치 PC에 클라이언트를 최초 설치 시 게임머니(3000GP)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며, 수능 외국어영역 문제 형식의 ‘수능 퀴즈이벤트’도 진행해서 총 5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컴뱃암즈`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임준혁 실장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컴뱃암즈가 드디어 오픈 하게 돼 기쁘다”며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게임 퀄리티를 제공하면서도 유저 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보다 많은 재미요소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 완성도를 높였다.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두빅
게임소개
'컴뱃암즈'는 세계연방의 특수부대 JSF와 제 3세계의 군사조직 Creed간 벌어지는 전투를 그린 밀리터리 FPS 게임이다. 실제 전투에서 쓰이는 무기가 게임에 등장하며, 각 무기는 철저한 고증을 통해 사실감을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