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무림외전, 총 31시간 포커스그룹테스트 실시

/ 1

SBSi(www.sbs.co.kr)와 이야인터렉티브(www.eyainteractive.com)는 18일부터 20일까지 총 31시간 동안, 양사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무림외전’의 포커스그룹테스트(이하 ‘FG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게임 ‘무림외전’은 이미 중국, 대만,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인기를 얻으며, 중국에서만 동시접속자 60만 명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무림외전’의 이번 FGT는 다양한 스킬과 퀘스트, 캐릭터 전직, 파티 플레이, 아이템 거래, 노점 개설, 창고, 텔레포트 등의 기본 시스템을 기반으로 몬스터 사냥 및 캐릭터 간 결투로 구성된 전투와 게임 내 커뮤니티인 문파 구성 후 다수의 문파원이 함께 즐기는 문파전과 문파 퀘스트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외에도 아이템의 생산, 제련, 합성 시스템은 물론 고급 아이템을 보상 받을 수 있는 명성과 평판, 그리고 게임 내 캐릭터 간 결혼과 키우는 재미는 물론, 전투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펫(Pet)과 변신을 통해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환형 및 다양한 탈 것 등이 제공되어 최소한의 시스템만으로 이뤄지던 기존의 FGT와 달리 오픈베타테스트 수준의 풍부한 컨텐츠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게시판, 편지, 친구,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준비되어 FGT 참여자 간 원활한 의견 교류와 커뮤니티 형성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이번 기간 동안 FGT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무림외전 버그&오타 찾기 이벤트’를 실시하여 ‘무림외전’ 레어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림외전’의 서비스 담당자는 “캐릭터 이동과 퀘스트 수행을 쉽게 해주는 ‘네비게이션 시스템’ 은 게임을 부담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MMORPG는 어렵다는 지금까지 고정관념을 깨고 아직까지 MMORPG를 경험하지 못했던 초보이용자들도 ‘무림외전’을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중국 CCTV에서 폭발적인 인기리에 방영된 시트콤 드라마 “무림외전”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코믹발랄한 MMORPG이다. 필드 자동이동 시스템, 초심자도 쉽게 질리지 않을 초반 회복아이템의 제공, 스킬을 매크로로 지...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