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파이널퀘스트, 온미디어 투니랜드에서도 즐긴다

/ 1

라이브플렉스(www.liveplex.co.kr)는 온미디어(www.onmedia.co.kr)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자사의 온라인 모험액션 RPG ‘파이널퀘스트(http://fq.space.co.kr)’의 서비스 채널 확대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온미디어의 투니랜드(www.tooniland.com) 사용자도 간단한 인증절차 후 ‘파이널퀘스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위해 양사는 게임 운영 및 마케팅 등 제반 사항에 대한 상호 지원 및 협력하기로 했다.

‘파이널퀘스트’는 제니브레인이 개발한 온라인 모험액션 RPG로 지난 4월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마쳤으며, 모험과 퍼즐이라는 독특한 재미 요소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모험과 퍼즐을 주요 시스템으로 하는 ‘파이널퀘스트’는 애니메이션과 만화 등을 즐기는 투니랜드의 유저들에게도 잘 맞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서비스 준비를 서둘러 빠른 시일 내에 게임을 오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온미디어 장진원 투니버스 본부장은 “투니랜드는 게임 채널링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자사 방송채널인 투니버스와 연계, 파이널퀘스트를 입체적으로 프로모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이널퀘스트’는 오는 6월 중 두 번째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제니브레인’이 제작하고‘라이브플렉스’가 서비스하는‘파이널 퀘스트’는 얼핏 PC나 비디오 게임으로 착각하기 쉽지만 액션 RPG 온라인 게임이다. ‘파이널퀘스트’는 퍼즐과 어드벤처 요소를 온라인 게임에 접목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