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파이널퀘스트, 10만 유저가 신청하면 ‘오베’ 직행

/ 1

라이브플렉스(www.liveplex.co.kr)는 제니브레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모험액션 RPG ‘파이널퀘스트(http://fq.space.co.kr)’의 오픈베타테스트 시작을 10만 명의 유저가 사전 신청을 하면 개시하겠다고 밝혔다.

6월 11일 최종 테스트 진행을 예고한 ‘파이널퀘스트’는 홈페이지(http://fq.space.co.kr)에 마련된 오픈베타테스트 도전하기에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신청하면 그 날짜를 기준으로 일주일 이내에 오픈베타테스트를 개시한다.

이번 사전 신청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는 오픈베타테스트 시 모든 능력치가 10 포인트 증가하는 ‘열혈퀘스터’ 아이템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지난 4월 한 차례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진행한 ‘파이널퀘스트’는 모험과 퍼즐이라는 독특한 게임요소로 주목을 받았으며,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으로 게임서비스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오는 11일 진행되는 ‘파이널퀘스트’의 최종 테스트에서 마지막 점검을 마치고 만반의 준비를 갖춰 유저들의 사전 신청결과를 기다린다는 계획이다.

`파이널퀘스트`의 최종 테스트는 오는 6월 11일 오후 3시부터 15일 오전 11시까지 종료 없이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개발사와 함께 ‘파이널퀘스트’의 공개 서비스를 위한 마지막 담금질을 하고 있으며, 최종 테스트에서 게임성 및 시스템 요소를 점검 후 유저 여러분의 관심을 기대하며 기다리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제니브레인’이 제작하고‘라이브플렉스’가 서비스하는‘파이널 퀘스트’는 얼핏 PC나 비디오 게임으로 착각하기 쉽지만 액션 RPG 온라인 게임이다. ‘파이널퀘스트’는 퍼즐과 어드벤처 요소를 온라인 게임에 접목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