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룬즈오브매직` 프랑스와 스페인에서 오픈베타 실시

/ 1

090731_rom.jpg

‘룬즈오브매직(Runes of Magic, 이하 RoM)’이 프랑스와 스페인에서도 로컬라이징 작업을 거의 끝마치고 최근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를 실시했다. 유럽과 북미 지역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프록스터 인터랙티브 픽쳐스 AG는 이번 OBT를 통해 MMO 게임에 좋아하는 프랑스, 스페인 게이머들이 자국의 언어로 ‘룬즈오브매직(RoM)’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룬즈오브매직(RoM)’ 유럽PM을 담당하고 있는 다니엘 율리히는 “우리는 프랑스와 스페인 어, 2개 국어 로컬라이징 작업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 또한 지난 7월 1일 실시한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의 평가도 매우 긍정적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로컬라이징 매니저인 콘스탄틴 드레위츠는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위해 대부분의 로컬라이징 작업이 끝마친 상태이며, 오는 9월 정식 서비스 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RoM’은 이미 러시아에 서비스 진행 중이며, 프랑스와 스페인, 더 나아가 아시아 지역까지, 유럽 전역을 넘어 전세계 유저가 즐길 수 있는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국내 서비스는 오는 9월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룬웨이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룬즈 오브 매직'은 악마족에 맞서 신의 예언이 깃들어진 마법의 돌 룬(Rune) 조합의 미스터리를 찾고 타락한 세상을 구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MMORPG다.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는 게임 방식과 다양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