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배틀로한, 하루 여덟번 열리는 배틀 던전 인기!

/ 1

YNK코리아는 시스템홀릭 `로한`을 기반으로 개발된 전투 중심 `배틀로한`(Battle Rohan)이 지난 달 `배틀 에피소드1` 관련 업데이트로 선보였던 배틀 던전 `템플 가든`이 중고 레벨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로 인기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9일 전했다.

`배틀로한`은 지난 8월 26일 유저간 배틀 활성화를 위해 배틀타임용 전장 `워터 템플가든` 및 `파이어 템플가든` 등을 선보인 가운데, 50~70레벨대 유저 사이에서 외부 지역보다 높은 경험치, 무기 및 방어구 강화석 등 레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배틀 던전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캐릭터 스킬 강화로 PvP가 활발하게 이뤄지는 등 게임 내 배틀 열기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특히 하루 8번, 3시간 단위로 1시간 동안 열리는 배틀 던전 `템플가든`은 제한된 시간 동안 몬스터 사냥을 통해 드랍되는 아이템으로 일반 무기 강화 등 강한 캐릭터로 만들기 위한 유저간 경쟁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으며 `배틀로한` 게시판을 통해 스크린샷 등 이와 관련한 정보를 공유하는 등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배틀 던전에 참여한 유저들은 “기존 `배틀 콜로세움`에서 벌어지는 종족전 외에도 배틀타임 시간대를 적극 활용해 또 다른 배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며 배틀 타임 참여 및 파티 플레이를 적극 권유하고 있어 당분간 배틀 던전의 인기는 계속될 전망이다.  

YNK코리아 황성연 기획 팀장은 “`배틀 에피소드1` 업데이트 이후, 배틀 던전은 중고레벨 유저들의 신규 사냥터 및 PvP 장소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콜로세움 전투에 집중됐던 배틀의 열기가 배틀타임으로도 확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활발한 배틀 열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틀로한`은 오는 30일까지 휴대폰으로 캐시 충전을 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보너스 캐시 및 카페라떼 기프트콘을 증정하는 `선택의 자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코리아
게임소개
'배틀로한'은 전투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기존'로한'에서 3대3 종족전을 중심으로 전투 시스템만 특화한 게임이다. '아델'과 '헬리아' 진영의 전투를 그린 '배틀로한'은 두 진영간 격렬하면서 숭고한 전쟁의 역사...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