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넥슨, KOG 신작 MMORPG '아이마' 국내 서비스한다

/ 1

▲ '아이마' 퍼블리싱 계약 체결 현장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KOG의 신작 액션 MMORPG ‘아이마(AIMA)’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마’는 ‘엘소드’ 등 다양한 액션 게임을 개발해온 KOG의 노하우를 MMORPG 장르에 접목시킨 게임이다. 손쉬운 키보드 조작과 방대한 콘텐츠, 화려한 액션이 주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계약을 통해 ‘아이마’ 국내 서비스 판권을 획득하고 내년 상반기 중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 이정헌 사업본부장은 “통쾌한 액션으로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아이마를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며 “수준 높은 서비스로 아이마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KOG 이종원 대표는 “아이마는 키보드 액션과 MMORPG의 결합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넥슨과 오랜 기간 파트너사로서 협업을 해온 만큼 양사간 시너지를 발휘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마’를 개발 중인 KOG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히어로’ 등 다양한 액션 게임을 선보여온 게임 개발사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아이마 2015. 10. 08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OG
게임소개
'아이마'는 칼리고 군단과 이에 대항하는 아이마들의 전투를 그린 MMORPG다. '아이마'는 MMORPG에 최적화된 횡스크롤 키보드 액션을 구현하여 조작감을 극대화한 점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또한 지속적인 수집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