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위쳐3 공략] 메인퀘스트 4부. 벨렌-까마귀의 횃대 8편

/ 1


딕스트라는 목욕탕에서 찾을 수 있다. 입구에서 왼쪽 방이다.


 
1번 선택지는 딕스트라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2번을 선택하자.


 
로치를 찾아 옥센푸르트까지 이동을 해야 하는데 발걸음 수로 1300보다. 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빠른 이동을 하거나 말을 타고 이동하자. 
 



 
이곳에서 로치에게 말을 걸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정보를 얻었다면 주니어에 대하여 물어보자. 


 
다시 옥센푸르트로 이동해야 한다. 빠른여행을 이용하자. 참고로 옥센푸르트 주변은 고레벨의 바질리스크가 등장하니 주의하자.


 
로치를 만났으면, 그를 따라 이동하자. 목적지에는 접선자가 기다리고 있다.



접선자에게 사생아에 대해 물어보도록 하자.


 
접선자에게 알아낸 사생아 은신처에 도착하면 문을 지키고 있는 수하를 볼 수 있다.


 
이번에는 전투를 회피하는 방법이 없다. 아무거나 고르자.


 
은신처 안으로 이동하면 8명정도의 적이 등장하는데, 방어와 이르덴을 이용하면 쉽게 처리할 수 있다. 이전부터 언급한 이르덴을 사용해 적을 몰아넣고 때리는 방법을 사용하자. 전부 처리한 후에는 아래에 보이는 가장 큰집으로 들어가면 된다.


 
사진처럼 생긴 곳으로 들어가야 한다. 건물이 두 개 있으니 주의하자.


 
건물내부에는 수하 2명이 있다. 전부 처리한 후에 두 번째 부하가 있던 방으로 들어가자.
 


방으로 들어가 오른쪽을 바라보면 계단이 보이는데, 이곳으로 올라가면 된다. 어두워서 안보일 수 있으니 잘 살펴보자.
 


계단을 올라가 왼쪽으로 가자.



사생아와 대화하면 시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제 회상으로 들어가면서 시리 시점으로 변경된다. 시작 후 몇 가지 선택지가 출력되는데, 단델라이온을 안심시켜주자. 필자는 혼자 가는 것으로 선택했다.

 
퀘스트가 시작되면 바위를 밟고 지붕 위로 올라가자. 그 뒤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은 발코니로 가면 된다. 미니맵에 퀘스트 마커로 표시되니 참고하자.


  
발코니로 내려온 뒤 창문을 열고 들어가면 컷신이 출력된다. 

방 안에 들어가면 사생아와 전투가 시작된다. 사생아는 중독효과가 있는 검으로 3회 연속 공격을 한다. 간혹 추가 1회 공격이 있으니 주의하자. 공격을 전부 방어한 후에 사생아 품으로 블링크를 사용한 후 뒤를 노리면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사생아와 전투가 끝나면 다수의 적이 등장한다. 3층, 2층, 1층, 순으로 진행되는데, 이 중 2층은 방패병 때문에 난이도 어려운 편이다. 



시리는 표식을 사용할 수 없어 인간형 적과의 전투가 까다롭다. 이 경우 방어와 짧은 블링크를 활용하면 조금은 수월하게 적을 처치할 수 있다. 핵심은 블링크 방향이다. 적의 등 뒤로 블링크를 사용해야 한다. 다만, 등 뒤에 또 다른 적이 있다면 공격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적을 전부 처리하고 여관 문을 열면 시리 이야기는 종료된다.


 
다시 게롤트 시점으로 변경된다. 사생아를 죽일 수도 살릴 수도 있다. 필자는 살리는 것을 선택했다.


 
문 밖으로 나오면 병사들이 기다리고 있다.


 
병사들을 따라 이동하면 또 다른 NPC를 만날 수 있다. 해당 NPC가 서브퀘스트를 주는데, 거절하지 못하니 일단 받자. 일단 퀘스트를 받아놓고 나중에 해결하자.


 
다시 노비그라드로 돌아와 물총새 여관으로 향하자. 프리실라는 2층에 있다.


 
2층으로 올라가자 마자 바로 보이는 오른쪽 방이다.


 
그 동안의 일을 프리실라에게 설명하면 노비그라드 메인퀘스트가 종료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