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에이지오브코난 확장팩, 국내서 최초 대규모 테스트

/ 1

강한 액션과 PVP를 지향하는 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의 신규 콘텐츠가 국내 게이머들에게 세계 최초로 대규모 공개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올해 상반기 중 공개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는 대작 MMORPG ‘에이지 오브 코난’의 신규 콘텐츠의 대규모 테스트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게 될 신규 콘텐츠는 ‘신을 죽이는 자의 등장’으로 오는 29일에 시작하는 맥시멈 테스트(2차 CBT)에서 전 세계 최초 대규모 유저단을 통해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우선 고대 한국과 동양 문명을 배경으로 개발된 키타이 대륙이 공개되며 게이머들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지역이 두 배 이상 늘어나게 된다. 또한 아시아인의 특징을 갖고 있는 4번째 종족 키타이인이 등장하고, 퍼즐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 플레이 할 수 있는 대규모 던전과 Tier 4 던전이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에이지 오브 코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시스템들도 대거 공개된다. 우선 키타이 제국을 모험하며 만날 수 있는 10개의 세력들과 관계를 맺고 새로운 퀘스트와 보상을 받게 되는 세력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 안에서 특정 세력은 전투용 혹은 탈 것으로 활용할 수 있는 호랑이와 늑대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경험치를 쌓아 성장하는 기존의 레벨업 방식이 아닌, 3개의 서로 다른 성장 영역을 이용자가 선택해 육성하는 선택 성장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국내 게어머들에게 최적화된 게임 서비스를 위해 주력했던 한국화(로컬라이징) 결과물들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 게이머들의 취향에 맞춰 종족별로 새롭게 디자인한 캐릭터를 추가했으며, 정교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는 다양한 옵션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이와 함께 퀘스트 추적창 및 맵 등을 개선하고, 네비게이션 기능을 강화하며 이용자 편의성을 한층 향상시켰다. 

‘에이지 오브 코난’의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맥시멈 테스트는 4월 29일(목)부터 5월 2일(일)까지, 5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2회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게이머들은 4월 25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참가 신청에 응모할 수 있으며, 테스터로 선정되지 않더라도 테스트 기간 동안 네오위즈PC방을 방문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이지 오브 코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onan.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해외 유명소설 코난을 원작으로 한 MMORPG다. 강렬하고 잔인한 액션과 DX10을 지원하는 멋진 그래픽이 특징이다. 2010년 5월 선보인 확장팩 `신을 죽이는 자의 등장`에는 동양을 모티브로 한 신규종족 키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