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위쳐3 공략] 메인퀘스트 6부. 벨렌-무인지대 1편

/ 1
[벨렌(무인지대)]


 
우마를 찾으러 남작의 집무실로 향하자.


 
난로 앞에서 병장을 발견할 수 있다.


 
병장과 대화하면 퀘스트 내용이 갱신된다. 이제 우마가 있는 마구간 앞으로 가자.


 
마구간 앞에 있는 경비병에게 대화하면 우마를 데려갈 수 있다. 이후 컷신이 나오면서 비지마 왕성으로 이동된다.

[비지마 왕성]
 


황제에게 현재까지의 일을 보고해야 한다. 내용은 직접 정할 수 있다. 협조적 태도로 갈 수도 있고, 시리에 대해 공개하지 않는 것도 가능하다.


 
시리를 황제에게 보낼지, 말지도 정할 수 있다.


 
황제 알현이 끝난 뒤 예니퍼와 대회하면 퀘스트를 갱신을 할 수 있다. 대화를 끝내면 케어 모헨으로 이동한다.




  
케어 모헨에 도착하면 베스미어를 만날 수 있다. 대화르 통해 무엇을 해야 할 지에 대해 알아보자.


 
베스미어와 대화 후 총 3가지 임무가 주어진다. 에스켈과 램버트, 예니퍼를 각각 도와주는 것이다. 우선 성 밖에 있는 에스켈을 먼저 찾아가보자. 위쳐 센스를 사용해 에스켈의 흔적을 쫓자. 


 
에스켈을 찾은 뒤 함께 포크테일을 사냥해야 한다.


 
포크테일은 체력이 절반 이하로 줄어들면 도망친다. 쫓아가자. 만약 놓쳤다면 위쳐 센스를 이용해 추적하면 된다. 추적 중 포크테일이 동굴 은신처에 숨어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들어가자.


 
동굴에서는 포크테일이 날지 못하기 때문에, 짧은 회피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어렵지 않게 처치할 수 있다. 패턴은 곰처럼 전방으로 2회 느린 공격을 날린다.


 
케어 모헨으로 다시 이동해야 한다. 귀환 방법은 에스켈과 경주를 하는 것과 그냥 가는 것 두 가지다. 경주는 경마와 마찬가지로 상대의 앞을 막은 상태로 달리면 쉽게 이길 수 있다.


 
다음은 램버트의 부탁을 들어줄 차례다. 케어 모헨 성 내부로 들어가 대화하자.


 
성문을 열고 들어간 뒤 직진하면 램버트가 보인다. 그와 대화한 뒤에 출발하자. 


 
램버트를 따라 성 뒤쪽으로 가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