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웅 온라인, 신규 캐릭터 ‘호법승’ 등장

/ 1

게임 포털 엠게임이 서비스하는 무협 3D MMORPG 영웅온라인은 부적술과 호신용 지팡이로 무장한 신규 캐릭터 ‘호법승’을 추가했다고 1일(화)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영웅온라인에서는 부적술을 지닌 한 승려의 제자였던 ‘현장’이라는 이름의 ‘호법승’클래스를 추가하고 무협 세계로 유저들을 초대했다.

이번 새롭게 업데이트 된 ‘호법승’은 영웅온라인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로 만물의 영적인 능력을 사용하거나 부적 스킬을 이용하여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다. 또한 바람, 대지, 번개, 화염, 얼음 등 총 5종류의 부적을 사용하여 일정 범위내의 모든 적을 쓰러트릴 수 있는 광역 공격이 극대화 되어있다.

호법승 캐릭터는 단일공격에 특화된‘금강저 바즈라(밀교 의식에 사용되는 작법용 도구)’와 광역 무공에 특화된‘석상 극기라(승려들이 사용하는 호신용 지팡이)’라는 특별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영웅온라인에서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24일(목)까지 몬스터를 사냥을 하고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하면 에어컨, 전자 안마기, 선풍기와 아이스크림 및 음료수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또 신규 캐릭터로 플레이 하여 일정 레벨에 도달하거나 스크린샷을 찍으면 캐릭터의 속성을 증가시켜주는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영웅온라인의 유기명 개발실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온라인의 신규 캐릭터 호법승은 ‘승려의 제자’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불가의 복식과 동양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도록 디자인했다.”며 “호법승 캐릭터의 독특한 스킬과 무기들이 게임을 즐기는데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현장(호법승)’ 캐릭터는 백무정(도검궁), 임아령(창봉권각), 대소려(도검암기), 곽천(창봉도끼), 호월영(쌍수무기)에 이은 지팡이를 주무기로 하는 여섯 번째 영웅 캐릭터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영웅 온라인'은 국내 무협작가 금강과 별도, 초우, 장영훈 등이 공동집필한 시나리오를 토대로 독창적인 퀘스트를 구현한 무협 MMORPG다. 무협 세계의 큰 핵인 정파와 사파의 대립구도를 그리고 있으며 이와 관련...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