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고렙과 저렙 모두 겨냥! 무협대전 쟁, 괴수 소탕 작전

/ 1

101015-risell-z1.jpg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이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를 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로 `괴수 소탕 작전`을 10월 14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레벨 및 저레벨 유저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3곳의 지역에 출몰하는 괴수들을 황제의 칙령에 따라 소탕해야 한다.

괴수들은 필드 보스와 레이드 보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체력의 30%로 저하된 상태에서 출몰한다. 따라서 그 동안 보스 몬스터들을 사냥할 수 없었던 저레벨 유저들도 조금만 노력하면 사냥이 가능하도록 설정됐다.

또한 괴수가 출몰하는 각각의 지역마다 레벨대가 존재해 고레벨 유저들이 저레벨 지역의 괴수를 사냥해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없어 그 동안 고레벨 유저들의 아이템 습득을 위한 이벤트가 되어 왔던 부분을 대폭 수정하였다고 할 수 있다.

게다가 이번 `괴수 소탕 작전`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출몰하는 괴수들은 기존의 고유 드롭 아이템이 아닌 3차 유니크 아이템을 드롭한다. 태양, 바다, 생명의 결정체에서부터 펫 착용 장비, 펫 부활 물약, 조합확률 향상 주문서, 경천진언(3일)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상용화 서비스 6년째를 맞이하는 이야소프트의 터주대감으로 매월 1~2개의 유저 감사 이벤트를 실시해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며 “고객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무협 MMORPG ‘묵향 온라인’으로 시작해서, 여기에 판타지 세계관이 결합되면서 ‘타이탄 온라인’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었다. 그리고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쟁’으로 그 이름이 바뀌었다. 전 서버의 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