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축구 매니지먼트 `마이스쿼드` 시뮬레이션 보완 업데이트

/ 1


블라스트는 축구를 소재로 한 웹게임 ‘마이스쿼드`의 업데이트를 12월 1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리그 및 대전모드의 경기 진행 시 선수들의 공격성향이 낮게 책정되어 잦은 무승부가 연출됐던 부분을 보완하고자 FW(공격수) 및 MF(미드필더) 선수들의 공격 성향이 강화하여 좀 더 공격적인 경기 진행이 가능해 질 것이다.

그 밖에도 장기간 동안 접속하지 않은 유저들의 리그 참여를 제한하여 구단 생성 후 관리를 해주지 않아도 자동으로 감독의 레벨이 증가할 수 있었던 부분을 보완하게 되며, 선수 평점을 적용하여 경기를 진행한 선수들의 활약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12월 동안 매주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각종 컨텐츠와 편의 부분을 보완하여 시뮬레이션 게임의 모습을 점차 발전시키고, 증가시켜 나갈 예정이다.

블라스트 최강민PD는 “향후 구단 및 선수의 육성에 영향을 끼치는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하여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유저분들이 축구 감독으로써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마이스쿼드는 축구 구단의 감독이 되어 구단을 성장시켜 나가는 게임으로, 게임 모드는 크게 리그와 대전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리그 모드는 동네, 지역, 전국, 프로 네 종류의 리그로 구성되며, 리그 모드를 시작하면...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