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누구나 출전가능! `스페셜포스2` 슈퍼리그 접수시작

/ 1


▲`슈퍼 리그` 예선은 금일(8일)부터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CJ E&M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스페셜포스2` 의 ‘슈퍼리그’ 예선 참가 팀을 금일(8일) 오후 3시부터 모집한다.

`스페셜포스2` 의 ‘슈퍼리그’ 는 아마추어부터 프로구단까지 일원화된 구조에서 진행되는 e스포츠 리그로 슈퍼리그 예선, 슈퍼리그 본선, 프로리그로 구성되며, 일반 이용자들도 프로게이머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다른 리그와 크게 차별화 되고 있다.

9월 24일부터 온라인에서 진행될 ‘슈퍼리그’ 예선에는 `스페셜포스2` 클랜에 소속된 만 15세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출전 가능하며, 9월 8일부터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의 대회 신청 페이지를 통해 팀 단위로 신청 할 수 있다.

각 팀은 팀장을 포함해 5명으로 구성되며, 팀장과 팀원이 모두 동일한 클랜 소속이어야 하고, 한 클랜에서 두 팀 이상 참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슈퍼리그’ 예선 참가 접수를 완료한 팀의 모든 구성원에게는 게임 속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는 코드명 변경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오늘부터 시작되는 학급대항전과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 PC방 팀 토너먼트 참가자들도 제한 없이 이번 ‘슈퍼리그’ 예선에 중복 참여 할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공개서비스 이후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는 `스페셜포스2` 가 `슈퍼리그` 를 통해 더욱 대중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 누구나 프로게이머에 도전할 수 있는 이번 슈퍼리그 예선에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공개서비스 이후 첫 업데이트를 단행한 `스페셜포스2` 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4일까지 경험치 50%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28일까지 신규 맵과 무기를 이용한 미션 이벤트를 통해 LCD 모니터, 그래픽카드, CJ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대한민국 FPS의 종결’ 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공개서비스를 진행중인 `스페셜포스2` 와 `슈퍼리그`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 2'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FPS '스페셜포스'의 차기작이다. 언리얼 엔진 3를 통한 그래픽 퀄리티 강화,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게 묘사된 캐릭터의 표정 모델링은 물론... 자세히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