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하드웨어

TG삼보, SSD+HDD 무상 제공 `스피드 체인지업` 이벤트

/ 1


▲ SSD가 장착된 노트북을 구매하면 HDD가 무상으로 제공되는 `스피드 체인지업` 이벤트


TG삼보컴퓨터는 금일(21일) 연말 PC성수기를 맞이하여 차세대 저장장치인 SSD(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장착된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6개월 후 최대 750GB HDD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스피드 체인지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1년 TG삼보가 꾸준하게 시행해온 ‘고객가치창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평소 SSD 구매를 고려하였음에도 높은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SSD장착 제품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최대 750GB의 대용량 HDD를 추가로 공급하여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금일(21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PC구매 수요가 높은 연말 시즌에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태국 홍수사태로 인한 HDD 가격폭등과 물량부족에 따른 대기수요를 해소, SSD 대중화의 물꼬를 틀 것으로 기대된다.

11월부터 우선 적용되는 제품은 노트북PC 2종과 데스크톱PC 2종이며, 대상 제품에는 60GB의 SSD가 기본 장착되고, 제품을 등록한 소비자에 에게는 6개월 후 500GB 또는 750GB의 HDD가 제공된다.

추가 지원되는 HDD는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기존 장착된 SSD 제품을 HDD로 교체하거나 외장형 저장장치로 활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함께 제공하는 등,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여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 하였다.

또한, `스피드 체인지업` 적용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전국 90만개의 와이파이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LG U+ 와이파이존` 무료 이용권과 1만원 상당의 탄소캐시백 상품권, 지식의 보고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DVD`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스피드 체인지업` 프로모션과 구입방법은 TG삼보 홈페이지(http://www.trige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D는 기존의 HDD와 같은 기계적 움직임이 없어, 데이터 입출력에 따른 병목 현상을 해결, 보다 빠르고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차세대 저장장치다. 데이터의 빠른 입출력은 CPU와 GPU의 연산 속도를 높여,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HDD 대비 적은 전력소비로 노트북PC의 배터리 수명도 늘려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SSD는 윈도우7의 컴퓨터 사양 테스트에서 7.9점 만점에 7.0이상의 고득점을 받을 정도로 높은 성능과 안정성을 자랑하며 차세대 저장매체로 각광받고 있다. (*HDD의 경우 5.2~5.5점)

TG삼보 마케팅&컨슈머실 우명구 상무는 "스피드 체인지업 행사는 SSD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높은 가격대 때문에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SSD를 구매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평소 SSD를 눈 여겨 본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고성능 SSD와 함께 고용량 하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진모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