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용산에서 만나요! ‘스페셜포스’ 윈터 리그 결선 31일 개최

/ 1

▲ '스페셜포스' 윈터 챌린지 리그 결선 이미지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겨울맞이 e스포츠 축제 윈터 챌린지 리그의 최종 결선을 오는 31일(일) 개최한다.
 
이번 결선은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 메인 경기장에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경기는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되며, 유투브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오랜시간 '스페셜포스' 경기 중계를 함께하며 호흡을 맞춰온 정소림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위원이 각각 중계와 해설을 맡는다.

윈터챌린지 리그는 총상금 1,200만원을 걸고 전국 '스페셜포스' 최강팀을 가리는 대회로, 최종결선에는 치열한 전국예선을 뚫고 올라온 4개팀이 자웅을 가린다. 경기는 3세트 2선승제로 진행되며 최종 순위에 따라 상금과 부상이 수여된다.
 
드래곤플라이는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을 위해 게임 내 레어 아이템인 ‘킹M4A1’ 영구 총기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또 다른 레어 아이템 ‘제우스 M4A1’과 ‘레전드 AK74’ 총기쿠폰을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e스포츠 담당자 오진원PM은 “강력한 한파도 한풀 꺾인 만큼 많은 분들이 경기장을 찾아 선수들의 경기도 직접 관람하고 쿠폰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았으면 한다“며 “드래곤플라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e스포츠대회와 유저초청 행사 개최를 통해 유저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