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출시 전 마지막 점검! ‘거상: 영웅전기‘ 테스트 참가자 모집

/ 1

▲ '거상: 영웅전기'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글립 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RPG ‘거상: 영웅전기' 테스트를 7월 2일(토)부터 3일(일)까지 이틀 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 정식 서비스 버전의 콘텐츠가 대부분 공개될 예정이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모든 게임 내용을 마지막으로 점검하고, 테스터들의 실제 플레이 분석 데이터를 반영해 최종 개선 작업을 진행할 방침이다.

이 게임은 본래 '거상: 환수의 시대'로 알려져 있었으나, 원작인 온라인게임 '거상' 영웅들이 모바일에서 활약한다는 의미를 담기 위해 제목이 '거상: 영웅전기'로 변경됐다.

에이케이인터랙티브는 '거상: 영웅전기' 테스트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온라인 '거상' 기존 유저에게는 온라인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장비 아이템을 제공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정세훈 차장은 “손바닥 위의 '거상: 영웅전기'가 7월 2일부터 2일간의 테스트를 진행하게 된다”라며,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고 더욱 발전한 '거상'의 세계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kgersang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허새롬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