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블레스 밸런스 패치, 팔라딘 PvP 능력 향상

/ 1
▲ PvP 능력이 향상된 팔라딘

4월 29일(금), 블레스는 임시 점검을 통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직업간 밸런스 패치를 진행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팔라딘의 PvP 능력 약진이다. 그동안 팔라딘은 각종 군중 제어기에 취약했다. 하지만 '초월', '천상의 갑옷', '통찰의 갑옷'에 군중 제어 면역 효과가 추가되어 약점을 보완했다.

버서커는 기술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 반응 기술 '반격'의 피해량이 증가했고, 핵심 기술에 따라 속박 효과도 추가된다. 여기에 '광전사'를 핵심 기술로 선택할 경우 '변칙 공격', '해골 가르기', '참수'의 최대 피해량이 7%씩 증가했다.

레인저는 사거리의 이점을 살릴 수 있게 됐다. '난사'에 밀쳐냄 발생 확률이 40%에서 100%로 증가해 거리 조절이 용이해졌다. 추가로 '침묵 화살'의 침묵 기능도 강화되고, 지속 시간에 따라 '속사'와 '집중 사격'의 피해량이 증가하도록 변경됐다.

어새신은 핵심 기술이 '무법자'일 때 '꿰뚫기'의 피해량이 5% 증가했으며 '이단 베기'와 '파열'의 살의 소모량이 40에서 35로 감소했다. 

한편, 이날 업데이트 이후 바젤 협곡에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게 된다. 양 진영에 상주하고 있는 NPC에게 의뢰를 받은 후 수행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5시 기준으로 초기화된다. 보상으로는 각종 활동 점수와 장비를 지급한다. 다음은 이날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된 밸런스 조절 내용 전문이다.

 [직업밸런스 수정]

- 버서커

   [반격] : 피해량이 15% 증가하였으며, 핵심기술이 ‘숙련병’ 일경우 적중한 대상을 1초 동안 속박하는

   효과가 추가 되었습니다.

   [투사의의지] : 시전되는 시간이 소폭 단축 되었습니다.

   [짓밟기] : 피해량이 15% 감소하였습니다.

   [광전사] : 기술변경 후 [변칙 공격],[해골가르기],[참수] 기술 사용 시 15초 동안 힘을 모으는

   기술들의 피해량이 7% 증가하였으며, 최대 3까지 중첩 가능합니다.

   [전의]: 유지 시간동안 힘을 모으는 기술들의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하는 효과가 추가 되었습니다. 

   [질품]: 힘을 모으는 동안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기존 75%에서 33% 였던 것이  75% 에서 25% 로 변경되었습니다.


- 레인저 

    [난사] 피격된 대상을 밀쳐내는 확률이 기존 40%에서 100%로 변경되었습니다.

    [침묵 화살] 기술 적중 시 준비 중인 적의 기술을 중단하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속사][집중사격] 기술이 지속될 수록 점점 피해량이 증가하도록 변경 하였습니다. 

 

- 어새신

   [그림자전환]: 사용 중 받는 피해가 50% 감소하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꿰뚫기]:  핵심기술이 [무법자] 상태 일 때 피해량이 5% 증가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상처찢기]: 핵심기술이 [도적] 상태 일 때 피해량이 10% 증가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이단베기][파열] : 사용시 살의 소모량이 40 감소에서 35 감소로 변경하였습니다.

  

- 팔라딘

   [집행] : 마법 주문 기술에서 근접 물리 기술로 변경되었으며, 피해량은 비슷한 수준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초월][천상의갑옷][통찰의 갑옷]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자세 제어 효과’ , ‘군중 제어 효과’ 에

   면역이 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