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블레스 업데이트, 고대 루멘 제국의 경기장 펜도니움 추가

/ 1


▲ 신규 콘텐츠 펜도니움 경기장이 추가됐다

5월 12일(목), 블레스가 콘텐츠 추가를 위해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새벽 6시부터 약 90분간 임시 점검을 진행했다. 해당 점검은 예정보다 이른 7시 24분에 완료됐으며, 1인 던전인 고대 루멘 제국의 경기장 ‘펜도니움’이 추가됐다.

펜도니움은 루멘 시절 대마법사 ‘술라’가 세운 경기장으로 병사들이 마법으로 복제된 강인한 피조물들과 대련해 강해지게 만드는 일종의 연습 투기장이다. 각 진영의 대도시인 ‘히에라콘’과 ‘스페치아’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하이란은 마상시합장, 우니온은 유흥 지구의 경기장 입구에서 입장할 수 있다.


▲ 각 진영 신청 위치

43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도전할 수 있으며, 경기장 내에 강력한 피조물과 1:1전투를 하는 형식으로 시험이 진행된다. 입장 시 각 직업별 이로운 효과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경기장 대기실에 있는 ‘공간이동 장치’를 통해 안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형상 기억 장치’의 봉인을 해제하면 시험이 시작된다. 도전 도중 사망하거나 마지막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공간이동 장치’가 나타나며, 이를 활용해 퇴장할 수 있다. 단, 경기장 재입장 시간은 20분이다.


▲ 형상 기억 장치의 봉인을 해제하면 경기가 진행된다

경기 진행 방식은 간단하다. 45~47레벨의 피조물이 차례로 등장하며, 공략에 성공할 경우 다음 단계에 도전할 수 있다. 제작 재료와 방어구, 퀘스트 수집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각 진영 ‘펜토니움 경기장 안내자’에게 관련된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2016. 02. 05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의 첫 번째 메인 스토리는 전쟁이라는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각자의 신념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신성 제국 ‘하이란’과 자유연합 ‘우니온’의 양대 진영... 자세히
이승범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