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김희철이 선택한 FPS '탄: 끝없는 전장' 구글플레이 출시

/ 1

▲ 모바일 FPS '탄: 끝없는 전장' 정식 출시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는 18일(화), 모바일 FPS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을 정식 출시했다.

‘탄’은 총기의 호쾌한 타격감과 교전 시 긴장감에 중점을 둔 정통 FPS다. 싱글 스테이지와 스토리 모드는 물론, 다른 유저와 협력해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모드, 타워디펜스, 좀비웨이브까지 다채로운 콘텐츠가 특징이다.

‘우주대스타’ 가수 김희철을 홍보모델로 기용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정식 출시 전 FPS로는 이례적으로 100만 명이 넘는 사전 예약으로 기대감을 높여왔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스페셜 골드 에디션 총기를 지급하며, 특정 기간 내 50레벨 이상을 달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 128G를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박택곤 본부장은 “RPG 위주의 국내 모바일 시장에서 통쾌한 손맛이 검증된 ‘탄’으로 보다 다양한 재미를 주고 싶다”라며 “앞으로 ‘탄’의 성장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탄’은 우선 구글플레이로 공개됐으며, 조만간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일정도 공지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