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보물을 찾아라, '매직 더 개더링' 신규 세트 29일 출시

/ 1

▲ '매직 더 개더링' 신규 세트 '익살란'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해즈브로코리아는 오는 9월 29일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 신규 세트 '익살란(Ixalan)'을 한국에 출시한다.

'익살란'은 잃어버린 황금의 도시, '오라즈카'를 배경으로 공룡, 해적, 흡혈귀, 인어 4개 종족과 플레인즈워커 '제이스', '브라스카'가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전설적 도시의 마법의 힘과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익살란' 세트 특성에 맞춰 새로운 기능도 추가됐다. 공룡 종족의 '격노' 기능, 서고 맨 위 카드 종류에 따라 추가 능력을 부여하는 '탐험' 기능이 대표적이다.

출시에 앞서, 9월 23일과 24일에는 '매직' 신제품을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는 프리 릴리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40여 매장에서 개최하며, 소정의 참가비를 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서 '익살란' 프리릴리즈 팩을 받고 나만의 덱을 구축해 다른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익살란' 프리릴리즈 팩에는 부스터팩 6개, 프리릴리즈 특별 프리미엄 프로모카드 1장, 20면체 주사위, 초보용 덱짜기 팁이 포함되어 있다.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부스터를 박스 단위로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특별 프로모 카드와 특별 부스터팩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부스터에는 박스 구매 프로모 카드 1장과 프리미엄 포일 기본대지 2장, 미식 또는 미식레어 카드 4장, 무작위 포일 카드 2장 등 총 9장이 포함되어 있다. 구매 프로모션은 '매직' 공식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또한 오는 9월 10일부터 4주 간 서울 홍대 '비밀공간'에서 '익살란' 출시를 기념하는 '매직 더 비기닝'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ECCA(대학 e스포츠 동아리연합회)와 함께 한다.

4주 간 열리는 행사이니만큼 매주 테마가 달라진다. 1주차에는 마나 색상에 따른 관문수호대 입단 테스트, 2주차에는 플레인즈워커덱을 이용한 개인전, 3주차에는 3인 1팀으로 진행되는 리그 팀전, 4주차에는 플레인즈워커덱을 이용한 팀전을 주제로 한다.

이번 행사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참가자를 우선으로 초청하며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사전등록에 대한 내용은 ECCA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을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매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