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이번엔 믿어볼까? ‘노 맨즈 스카이’ 개발사 신작 공개

/ 1

▲ '노 맨즈 스카이'로 유명한 헬로게임즈가 새로운 게임을 선보였다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과거 ‘노 맨즈 스카이’로 광활한 우주와 몽환적인 그래픽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았던 ‘헬로게임즈’가 새로운 게임을 선보였다.

헬로게임즈는 6일, ‘더 게임 어워드’ 현장에서 신작 ‘더 라스트 캠프파이어’를 공개했다. 게임은 각종 수수께끼를 풀고 앞으로 나아가는 퍼즐 어드벤처다. 플레이어는 각종 신비로 가득 찬 유적을 탐험하며 어둠을 걷어내고 희망을 가져오는 ‘마지막 모닥불’을 찾는 여정에 나서게 된다.


▲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더 라스트 캠프파이어' (영상출처: 헬로게임즈 공식 유튜브)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게임 전반적인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끼가 낀 바위 폐허, 반딧불이 날아다니는 어두컴컴한 숲속 등 다양한 수수께끼가 숨어있는 유적들을 탐험하고, 그 과정에서 이상한 생김새를 가진 생물들과 마주하는 등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더 라스트 캠프파이어’는 내년 중 출시 예정이며, 자세한 출시 일정이나 한국어 지원 여부는 미정이다. 






▲ '더 라스트 캠프파이어'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스팀 상점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헬로게임즈
게임소개
게임은 각종 수수께끼를 풀고 앞으로 나아가는 퍼즐 어드벤처다. 플레이어는 각종 신비로 가득 찬 유적을 탐험하며 어둠을 걷어내고 희망을 가져오는 ‘마지막 모닥불’을 찾는 여정에 나서게 된다.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