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광주 게임사 11곳 참여, 지스타에서 투자상담회 열린다

/ 1
▲ 광주글로벌게임센터 게임기업 투자상담회 포스터 (사진제공: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오는 16일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광주 지역 게임사가 참여하는 투자 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담회는 광주 게임사 우수성을 알리고 국내외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광주 게임사 11곳, 국내외 퍼블리셔 및 투자사 11곳이 참여한다. 기업별 영상 쇼케이스와 투자상담회가 한 자리에서 진행된다.
 
영상 쇼케이스에는 ▲위치스 ▲유니즈소프트 ▲스튜디오오딘 등 광주 게임사 11곳이 게임 홍보 영상을 보여주며 투자 상담에 앞서 개발자, 퍼블리셔, 벤처투자자, 소비자 등 분야별 전문가에게 자사 게임을 알린다.

투자상담회는 2차에 걸쳐 기업과 퍼블리셔, 투자사 1:1로 진행한다. 국내외 투자사 및 퍼블리셔 투자 의사결정권자를 대상으로 기업체 홍보 및 상담 라운지를 진행하며, 미리 약속을 잡을 수 있는 사전매칭시스템과 시간예약제를 지원한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탁용석 원장은 “글로벌 게임 행사인 지스타가 열리는 해운대에서 광주의 게임 기업들의 우수한 콘텐츠 경쟁력을 알리고,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까지 판로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기 위하여 이번 투자상담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원스톱형 투자상담회 개최가 실질적 성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