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언리얼 4 기반, 블소 리마스터 2월 중 공개된다

/ 1
▲ 블레이드앤소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30일,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음양’과 ‘프론티어 월드' 관련 정보를 담은 ‘개발자의 서신’을 공개했다.

먼저 음양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기공사’ 신규 각성이다. 한 곳에 집중되는 음의 기운과 넓게 퍼지는 양의 기운을 바탕으로 ‘번개’를 사용하며, 2월 12일 테스트 서버에서 먼저 플레이 할 수 있다.

음양은 기존 기공사와 다른 경험을 공한다. 음양 전용 이동 무공 ‘점멸’은 전투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원하는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무공 비급 ‘특성’에서 음/양을 선택하면, 무공이 음/양에 따라 기운이 변해 상황별로 각기 다른 무공 특성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타이밍 캐치’로 특정 무공 간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전투 방식이 디자인된다.

아울러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리마스터 버전을 즐길 수 있는 '프론티어 월드'를 오는 2월 말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리마슽와 함께 새로운 성장 시스템 등이 적용되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