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스타듀 밸리, 다음 콘텐츠는 유저가 뽑은 '바나나' 나무

/ 1
▲ 스타듀 밸리에 바나나 나무가 추가된다 (사진출처: 컨선드에이프 공식 트위터)

힐링 게임 대명사로 통하는 스타듀 밸리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된다. 유저 투표를 통해 선정된 바나나 나무를 다음 업데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듀 밸리 개발사, 컨선드에이프는 9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스타듀 밸리에 추가될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제작진은 8일부터 트위터에서 스타듀 밸리에 추가되길 바라는 과일나무를 뽑는 투표를 진행했다. 후보는 아보카도 나무, 바나나 나무, 망고 나무, 패션프루트 나무까지 4가지였다.

투표 결과 아주 근소한 차이로 바나나 나무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제작진은 투표 바로 다음날인 9일에 1위를 차지한 바나나 나무를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게임 속 바나나 나무와 나무에서 수확한 바나나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 투표 1위는 바나나 나무가 차지했다 (자료출처: 컨선드에이프 공식 트위터)
▲ 투표 1위는 바나나 나무가 차지했다 (자료출처: 컨선드에이프 공식 트위터)

스타듀 밸리는 농장 경영 게임이며, 과일나무를 농장에 심어서 가꾸면 열매가 열린다. 과일나무마다 열매가 열리는 계절이 각각 다르고, 수확한 열매는 팔아서 돈을 벌 수 있다.

아울러 이번에 공개된 바나나 나무는 지난 2월에 제작진이 다음 업데이트를 예고한 후 공개된 첫 신규 콘텐츠이기도 하다. 당시 제작진은 차기 업데이트 개발에 들어갔다는 소식을 전했으나 무엇이 추가되는지는 말하지 않아서 신규 콘텐츠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타듀 밸리 2016. 02. 26
플랫폼
PC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컨선드에이프
게임소개
‘스타듀 밸리’는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목장이야기’에 영향을 받아 제작된 인디게임으로, 1인 개발자가 홀로 제작한 작품이다. 게임은 고전풍 느낌이 나는 2D 그래픽을 채택했으며, 농장 경영 외에도 동물 기르기,...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