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블레이드 김재영과 마영전 김범의 만남, 신작 '오딘'

/ 1
▲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27일,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가칭, ODIN: Valhalla Rising, 이하 오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모바일게임 최초로 대한민국게임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블레이드를 총괄한 김재영 사단의 신작으로, 마비노기 영웅전, 하이퍼 유니버스 원화가로 이름을 알린 김범 아트 디렉터가 참여하고 있다.

라이온하트가 공개한 이번 영상에서는 인간과 마물, 신과 인간의 길고 긴 전투를 시작하게 되는 오딘의 배경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오딘은 북유럽 신화 세계관을 기반으로 여의도 면적보다 큰 5개 대륙을 로딩 없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심리스 월드를 기반으로 하며,  영상에서는 평화로운 북유럽 마을과 광활한 초원, 눈 덮인 바위산, 어둠 속 동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절벽을 기어오르거나 탈것을 타고 비행하는 자유도 높은 이동과 각기 다른 클래스 4종이 협동하며 싸우는 보스 레이드 등도 확인할 수 있다.

▲ 오딘: 발할라 라이징 트레일러 (영상제공: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클래스는 워리어, 소서리스, 프리스트, 로그이며, 각 클래스보다 명확한 역할을 수행한다. 우선 워리어는 방패와 대검을 사용하며 단단한 갑옷으로 무장해 최전선에서 전투를 지휘하고 동료를 보호한다.

이어서 소서리스는 불꽃, 얼음, 독, 저주를 스는 마볍형 딜러, 프리스트 세계수의 힘을 활용해 동료를 치유하고 구호하는 힐러 및 버퍼, 로그는 활과 단검을 쓰는 물리 딜러 역할을 맡는다.

이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함께 협력하며 싸우는 커뮤니티성 높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거래소, 인스턴스 던전, 전쟁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김재영 대표는 "MMORPG의 방대한 세계를 PC는 물론 모바일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구현했으며, 게임의 세계관 및 주요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의 모습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