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검은사막, 최고 능력치 투구 '검은별 투구' 나왔다

/ 1
검은별 투구를 업데이트 한 검은사막 (사진제공: 펄어비스)
▲ 검은별 투구를 업데이트 한 검은사막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2일, 검은사막에 신규 장비 ‘검은별 투구’를 업데이트했다.

검은별 투구는 검은사막 투구 중 가장 능력치가 높은 장비다. 검은별 갑옷과 함께 착용 시 검은별 전용 세트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후 검은별 신규 장비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검은별 투구는 제작 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균열의 잔재 아이템과 메디아 3인의 대장장이 지식을 가지고 있으면 의뢰를 시작할 수 있으며, 균열의 잔재는 어둠의 틈 우두머리 처치 시 확률적으로 습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의상 ‘라 오르제카’도 추가됐다. 라 오르제카는 인게임 플레이만으로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의상이며, 흑정령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제작 의뢰 완료 시 특별 칭호도 받을 수 있다.

한편, 2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시까지 검은사막 PC방 프리미어 혜택을 일반 가정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이와 동시에 PC방 가맹점주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 검은사막 게임 이용료를 별도 공지 후 30일간 지원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