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자기장 피해 막아주는 '전파 방해 배낭' 추가

/ 1
▲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펍지)

펍지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8.3 업데이트를 16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장비 아이템인 ‘전파 방해 배낭’을 추가했다. 착용 시 에너지를 활용해 자기장 피해를 일시적으로 막아주는 아이템으로, 새로운 전략 요소로 활용할 수 있어 공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다. 전파 방해 배낭은 사녹과 카라킨에 월드 스폰되고, 루트 트럭에서도 획득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에란겔의 네 군데 선착장에서 ‘페리’를 타고 이동할 수 있게 됐다. 페리는 정해진 노선을 따라 에란겔 본섬과 밀리터리 베이스 섬을 왕복 운항한다. 지정 노선을 이동하므로 적의 공격을 받을 수 있는 만큼, 페리 내부에는 화물들이 적재돼 몸을 숨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아군이 총격을 받거나 위험에 빠진 경우 음성 채팅 없이도 팀원에게 즉각 알려주는 교전 알림 시스템 등 전반적인 게임 환경을 개선했다. 또한, 봇이 보다 자연스럽게 행동할 수 있도록 성능을 개선했다.

이번 8.3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