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모여봐요 동물의 숲, 할로윈을 위해 호박 키워라

/ 1
▲ 이렇게 많은 호박을 어디에 사용할까?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호박 재배가 가능해진다. 호박을 키우는 목적은 단 하나, 10월에 있을 할로윈을 준비하기 위함이다.

닌텐도는 지난 25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을 무료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오는 30일 오전 10시부터 배포되는 본 업데이트의 핵심은 10월 31일에 열리는 할로윈 이벤트다.

▲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을 업데이트 소개 영상 (영상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모여봐요 동물의 숲 유저들은 업데이트 이후 한 달간 할로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된다. 먼저 너굴 상점 진열장에 사탕이 추가되는데, 하루에 하나씩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용도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할로윈 이벤트와 밀접한 연관이 있기에 반드시 챙겨야 하는 아이템이다.

또한 너굴 상점 및 늘봉의 가게 입점 상품에 '호박 모종'이 추가된다. 정성껏 기를수록 많은 열매를 맺는데, 수확한 호박을 이용해 할로윈 가구를 만들 수 있다. 완성된 가구를 섬에 배치하면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 너굴 상점에는 사탕이 들어온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 수확한 호박은 할로윈 장식에 사용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플레이어 캐릭터 할로윈 분장도 할 수 있다. 마녀나 좀비풍 의상을 '에이블 시스터즈'에서 구할 수 있으며, 분장에 어울리는 분위기의 페이스 페인팅 및 컬러 렌즈는 너굴 마일로 교환하면 된다.

10월 31일 할로윈 당일은 섬 광장과 주민 모두 할로윈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자칭 '할로윈의 제왕' 펌킹이 등장하는데, 커다란 호박을 뒤집어 쓴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 날에는 모아 놓은 사탕과 준비한 할로윈 분장으로 다른 주민들과 즐거운 할로윈을 보낼 수 있다.

▲ 할로윈 당일!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 할로윈의 제왕 펌킹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 흑염룡 대결(?)도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 답례가 뭘지 궁금하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이 외에 섬의 꿈 콘텐츠에서 과거에 꾼 꿈을 확인할 수 있게 되며, 업데이트 보상으로 링 피트 어드벤쳐 컨트롤러 '링콘' 모양 가구를 증정한다. 

모동숲 다음 겨울 무료 업데이트는 11월 하순에 배포될 예정이다.

▲ 이번 업데이트 선물은 '링콘' 가구다 (사진출처: 한국닌텐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0년 3월 20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동물의 숲’은 여러 동물 주민들이 사는 마을에서 낚시, 곤충 채집 등을 즐기고 집과 마을을 꾸며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등 평화롭게 즐기는 ‘치유 게임’이다. 물고기와 곤충, 화석 등 다양한 수집 요소가 존재...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