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오픈월드 RPG 기대작 '원신' PC, 모바일, PS4로 정식 출시

/ 1
원신 (사진제공: 미호요)
▲ 원신 (사진제공: 미호요)

미호요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이 PC, 모바일, PS4로 28일 정식 출시됐다.

원신은 광활하고 이국적인 오픈월드 배경과 원소 상호작용 기반 전투, 다양한 캐릭터, 협동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담긴 RPG다. 일곱 원소의 신이 다스리는 티바트 대륙을 배경으로, 유저들은 신비로운 ‘여행자’가 되어 잃어버린 가족을 찾기 위한 긴 여행을 떠나고 그 과정 속에서 미지의 대륙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게 된다.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티바트의 일곱 개 도시 중 주요 도시 ‘몬드’와 ‘리월’ 두 곳이 오픈될 예정이며, 20여 개 캐릭터와 협력하고 원소 상호작용의 기술을 익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미호요는 신규 도시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후속 스토리와 라이브 업데이트, 기술적인 성능 최적화 등을 통해 완성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미호요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 류웨이(Liu Wei)는 “1,000만 명 이상의 유저 분들께서 ‘원신’ 사전예약에 참여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매우 기쁘다“며 ”서로 다른 플랫폼에서 아름다운 오픈월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3년 반을 노력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원신은 한국 시간 기준 28일 오전 11시부터 PSN 스토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원신 2020년 9월 28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miHoYo
게임소개
'원신'은 판타지 대륙 '티바트'를 무대로 한 오픈월드 액션RPG다. 플레이어는 '여행자'가 돼 잃어버린 가족을 찾고, 대륙의 비밀을 파헤치는 모험을 하게 된다. 넓은 대륙 곳곳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으며,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