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월드 오브 워쉽, 미군 컬렉션 완성하면 5단계 전함 준다

/ 1
▲ 월드 오브 워쉽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29일 월드 오브 워쉽에 미국 전함 이벤트 2탄과 함께 신규 컬렉션 백절불굴, 새로운 임시 전투 유형 열쇠 전투를 선보인다.

먼저 백절불굴 컬렉션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미 해군 전함 주함포, 제독, 세계 대전, 훈장, 해군 장병 제복 등을 다룬다. 컬렉션을 완성하면 군대 영구 위장을 장착한 신규 5단계 전함 Oklahoma와 기술 점수 6점 보유 함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열쇠 전투는 16명이 거대한 폴리곤 지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인공지능 괴수를 상대한다. 열쇠를 보유한 괴수를 물리쳐 열쇠를 획득해 탈출하면 된다. 전투 시작 자체는 혼자지만, 도중에 다른 플레이어와 전대를 구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플레이에 큰 영향을 주는 다양한 부품을 탑재한 군함 3척을 운용한다. 괴수 군함과 다른 플레이어를 격침하면 전투 점수를 획득하고, 전투 점수를 일정 이상 획득하면 전투 중 군함 성능을 높일 수 있다.

이 밖에도 새로운 클랜 임무가 추가되고, 함재기 편대 조종 중 군함 상황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항공모함 인터페이스가 변경된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제작사
워게이밍
게임소개
기존 '월드 오브 배틀쉽'으로 알려진 '월드 오브 워쉽'은 바다로 무대로 치열한 해상전을 즐기는 해상 액션 게임이다. '월드 오브 탱크'와 마찬가지로 역사에 기반한 여러 가지 전함들과 전투를 포함한 전함 액션 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