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엠게임 신작 진열혈강호, 대만서 사전예약 시작

/ 1
대만 사전예약을 시작한 진열혈강호 (사진제공: 엠게임)
▲ 대만 사전예약을 시작한 진열혈강호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신작 모바일 MMORPG 진열혈강호(현지명: 신열혈강호) 대만 지역 사전 예약을 10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열혈강호는 엠게임 대표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계승하고, 그래픽과 게임 내 시스템 등에서 원작의 느낌을 살려 개발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특유의 5등신 캐릭터와 화사한 배경, 화려하고 아름다운 무공과 짜릿한 타격감을 모바일 환경에서 재현한 점이 특징이다.

엠게임 측은 저사양 기기에서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를 완료하고, 모바일 MMORPG 경험이 없는 사용자들도 초반에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초반 진입 장벽을 낮췄다고 설명했다.

대만 파트너사 해피툭은 진열혈강호 출시에 맞춰 온·오프라인에서 배너 및 동영상 광고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아이템과 골드, 캐시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오랫동안 준비해온 엠게임의 기대작 진열혈강호를 드디어 대만에서 처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대만을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내에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빠르게 런칭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진열혈강호는 대만 해피툭과 지난 8월 수출계약을 체결했고, 대만 출시 이후 태국, 베트남에 내년 상반기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