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2인이 뭉쳐야 한다, 블소 신규 전설 던전 오픈

/ 1
▲ 블레이드앤소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8일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라이브 서버에 신규 전설 던전 '잿빛 흑사문 은거지'를 열었다.

잿빛 흑사문 은거지는 12인이 함께 도전하는 전설 던전이다. 백청산맥 검은 뱀의 그늘 지역에 위치하며, 흑사문 은거지 '통천맥'을 이용해 다른 서버 캐릭터와 함께 공략하는 것도 가능하다. 흑사문 은거지 외전 퀘스트를 진행하면 던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빙고 방식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25개 북에 안내된 임무를 수행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완료 임무에 따라 가로, 세로 대각선 줄을 완성하면 황귀린 적심린, 천명절 교환권 등을 받고, 5줄을 완성하면 신규 의상세트와 환영무기도 주어진다. 천명절 교환권은 게임 속 상점 비룡공상에서 뇌운 목걸이, 진왕의 대정기, 제천의 기운 등으로 교환하면 된다.

또한 임무 중 10개를 완료하면 제공되는 천명의 축복으로 수행하지 못한 임무 1가지를 추가로 달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모든 이벤트 참가자에게 다양한 장비로 구성된 특별 지원 장비 쿠폰을 계정당 1회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