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애즈락을 비롯한 주요 메인보드 RGB 프로토콜과 완벽한 싱크로 튜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메이드 인 타이완 'ANACOMDA DDR4-3600MHz RGB' 메모리를 출시한다.
ANACOMDA DDR4-3600MHz RGB는 화이트/블랙 2가지 색상의 방열판 디자인을 채택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PC를 구성할 수 있으며 디앤디에서 유통하는 애즈락 메인보드는 물론 ASUS, Gigabyte, MSI 등 주요 메인보드사의 RGB 조명 제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RGB 조명 효과를 쉽게 제어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디앤디는 RGB 모델 외에도 일반 모델도 같이 출시하며 ANACOMDA 메모리 모듈 시리즈는 제품 단종 전까지 리미티드 라이프타임 워런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앤디컴㈜에서 제공하는 혁신적인 서비스 정책인 DnD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로 더욱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ANACOMDA는 1994년 설립된 대만 SSD/Memory/USB 전문 생산 회사인 MINPO Corporation에서 2015년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로 대만 타이페이에 있는 생산공장을 통해 생산되어, 여타 제품 대비 생산 품질을 높힌 것이 특징으로 가격과 기능면에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디앤디는 올해 19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맥선(Maxsun), 소요(Soyo),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와 시그마텍(Xigmatek) 쿨러를 유통하고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