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터치가 가능해 사무용 및 온라인학습 시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24형 터치 모니터 V24FM-T를 출시했다.
주연테크 신형 터치 모니터 V24FM-T는 주연테크 사무용 모니터 라인업 중 최초로 터치가 가능한 모델이며 LG IPS 광시야각 패널에 인셀(In-cell) 터치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터치감을 자랑한다. 인셀(In-cell) 터치 기술은 액정표시장치(LCD) 셀(Cell)에 터치센서를 내장시켜 일체화한 기술로 실제 터치하는 곳과 센서가 반응하는 부분이 일치해 즉각적인 반응속도를 구현한다.
기존 터치 모니터들의 경우 포스(POS) 기계 등 터치 활용에만 특화되었다면 주연테크 V24FM-T 모니터는 USB C to B 케이블 연결 시 최대 10포인트 멀티 터치가 가능해 터치 기능과 함께 윈도우 운영체제 등 일반 모니터 환경에서도 이질감 없이 활용할 수 있으며 피벗, 틸트, 스위블, 높낮이 멀티 스탠드 탑재로 세로모드 영상 시청 등 사용자에 따라 다양한 환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V24FM-T 모니터는 FHD(1920x1080)의 해상도와 1,000:1의 명암비, 250cd/㎡ 밝기를 지원하며 75Hz 주사율, 5ms 응답속도, AMD 프리싱크와 엔비디아 G싱크 호환 지원으로 부드러운 화면 재생 가능하다. 두 개의 2W 내장 스피커가 탑재되어 별도의 스피커 없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모니터를 장시간 사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화면의 깜박임을 제거하는 플리커프리 기능과 눈에 유해한 청광색을 제거해주는 로우 블루라이트 기능을 탑재하고 빛 반사를 최소화시키는 눈부심 방지 패널로 장시간 사용에도 눈을 보호할 수 있다.
주연테크 장지환 컨슈머사업부문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V24FM-T 터치 모니터는 B2B 채널뿐 아니라 사무용, 마우스 클릭보다 터치 기능이 익숙한 유아 및 저학년 학생들의 온라인 수업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다"며 "많은 성원을 받았던 휴대용 터치 모니터 캐리뷰에 이어 이번 24형 일반 터치 모니터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출시 소감을 밝혔다.
주연테크 V24FN-T 터치 모니터는 주연테크 공식쇼핑몰 주연샵과 네이버브랜드스토어,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출시 가격은 299,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