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리(Manli)테크놀로지 제품을 국내 공급하는 수입 유통사 웨이코스는 엔비디아의 GeForce RTX 3070 Ti GPU를 탑재한 Manli의 신제품 ‘Manli 지포스 RTX 3070 Ti Rush’를 국내 출시한다.
엔비디아 암페어(Ampere) 아키텍처로 구동되는 GeForce RTX 3070 Ti GPU는 2세대 RTX가 적용되었고, 새로운 RT 코어와 텐서 코어,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로 놀라운 비주얼과 향상된 프레임, AI 가속으로 뛰어난 게이밍 환경과 크리에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레이 트레이싱과 DLSS 2.3, 엔비디아 리플렉스(NVIDIA Reflex) 그리고 엔비디아 브로드캐스트(NVIDIA Broadcast)는 사용자에게 획기적인 성능을 제공하면서 높은 신뢰도를 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만리의 신제품, ‘지포스 RTX 3070 Ti Rush D6X 8GB’는 레퍼런스 기반의 신제품으로, 쿠다 코어는 6144개이고, 부스트 클럭은 1,770Mhz를 보장한다. GDDR6X 19000MHz(256 bit) 메모리 속도 등 레퍼런스 모델과 같은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쿨링 설루션에서 차이가 있는데, GPU와 메모리에서 발행하는 열을 직접 흡수하는 구리 플레이트와 6개의 히트 파이프, 3슬롯 두께의 히트 싱크, 3개의 대형 쿨링팬으로 발열을 잡아낸다.
IT 기기 전문 유통기업 웨이코스는 ‘만리 테크놀로지 그룹’의 그래픽카드 제품을 국내 공급하고 있으며, 신제품 MANLI 지포스 RTX 3070 Ti Rush를 여러 플랫폼을 통해 판매한다. 또, 웨이코스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무상 서비스 3년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