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팬리스(Fanless) 디자인으로 소리 없이 강한 고성능의 X570 메인보드, 애즈락 X570S PG 립타이드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애즈락 X570S PG 립타이드 메인보드는 칩셋 발열 문제로 장착한 팬(Fan)으로 인해 소음과 내구성의 문제가 발생 가능성이 있던 기존의 X570 메인보드의 문제점을 개선한 2세대 칩셋(X570S)와 팬리스(Fanless) 하드웨어 디자인으로 무소음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는 X570 메인보드이다.
애즈락 X570S PG 립타이드는 라이트닝 USB 포트를 채택하여 가장 빠른 반응속도가 요구되는 키보드와 마우스 입력을 분리된 컨트롤러로 처리, 기존보다 더 빠르고 랙 없는 게이밍을 가능하게 하며 애즈락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홀더를 기본 포함하여 그래픽카드를 별도의 지지대 없이 완벽하게 지지할 수 있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