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브랜드 큐닉스(대표 차충환)는 한 해를 마감하는 12월을 맞이하여 19일까지 모니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번가의 특가 기획전‘쇼킹딜’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으로는 ‘QX27D1 QHD 75 퀀텀닷 HDR’과 ‘QX32D1 QHD 75 퀀텀닷 HDR’ 2종이다.
큐닉스가 야심차게 출시 퀀텀닷 시리즈 제품은 기존 퀀텀닷 방식인 백라이트 방식과 필름 방식을 동시에 적용한 제품으로 동일 사이즈의 타사 제품들보다 더욱더 선명한화면을 보여준다.
어도비 RGB 98%, sRGB 100%, P3 99%, NTSC 94%의 생생한 컬러 매칭으로색채 전문 그래픽 디자인작업에도 용이하다. 여기에 퀀텀닷을 지원하기에 더욱 뛰어난 색감이다.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화각을 지원해 왜곡없는 화면을 출력하고,QHD(2560X1440) 해상도 광시야각 IPS 패널을 적용해 고해상도의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이다.
또한 장 시간 편한 영상을 볼 수 있도록 75Hz, 조준선모드, 게임모드, 프리싱크, G-Sync 호환 및 HDR 지원까지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브랜드 관계자는“글로벌 기업의 제품과 비교해도 높은 수준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라며, “11번가 쇼킹 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과 만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