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합리적인 소비의 절대 기준이 될 미들 PC케이스 Erebos를 출시했다.
마이크로닉스 Erebos는 가장 기본적인 PC케이스 디자인과 전면에 위치하고 있는 엣지형 디자인의 LED 효과는 과하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비쳐 다소 심심한 전면 베젤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기본적으로 상단에 2개, 후면에 1개해서 총 3개의 120mm 레인보우팬(RainBow Fan) 장착으로 게이밍 환경에 어울리는 PC 케이스 구성이 가능하다.
특히 최대 ATX(ITX, M-ATX 지원) 메인보드 규격을 지원하여 넓은 호환성을 보여준다. 또한 메인보드 장착부 주변으로 선 정리 홀을 적재적소에 위치시켜 사용자의 조립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확장 드라이브 베이의 경우 2.5” 드라이브 2개와 3.5” 드라이브 2개를 장착할 수 있어 많은 데이터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화려한 내부 시스템을 보여주는 약 4T 강화유리 채택으로 시스템 내부 먼지 청소나 추후 시스템 업그레이드도 용이하다.
쿨링 시스템의 경우 먼저 공랭 CPU쿨러를 최대 155mm 높이까지 장착이 가능하며, 수랭 시스템의 경우 전면에 최대 240mm 라디에이터가 장착이 가능하다. I/O 인터페이스의 경우 상단에 USB 3.0 1개와 USB 2.0 2개, Reset SW, HD Audio, MIC, LED MODE, Power 탑재되어 있으며, 그래픽카드는 최대 300mm 길이까지 장착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Erebos의 소비자가는 3만 1,5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