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유통 기업 주식회사 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에서 “프리미엄 듀얼, 싱글 모니터암 거치대”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듀얼, 싱글 모니터암 거치대는 스탠다드 싱글 모니터암 거치대 IMAS11의 고급 라인 제품으로 싱글과 듀얼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는 아이템이다.
본 제품은 효율적인 책상 공간 활용을 위해 사용자에게 딱 맞는 모니터 위치를 설정할 수 있는 제품으로 17인치에서부터 32인치 모니터를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저 2kg에서 최대 9kg까지 지지할 수 있다.
또한 높이 조절, 좌우 폭 조절, 기울기 조절, 앞/뒤 거리 조절, 화면 회전, 암 회전 기능과 함께 모니터에서 나오는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까지 포함하고 있으며 누구나 손쉽게 설치까지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컴퓨터를 장시간으로 사용하는 사용자들과 게임 유저들의 불편함을 시원하게 날려주는 아이템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배사홀 75x75, 100x100을 지원하며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성을 중시하는 MZ세대의 소비 패턴에 맞게 각 사용자들이 사용하는 데스크 테리어에 맞는 색상을 선택하도록 하여 최근 제품에 빠르게 캐치하는 MZ세대에 발맞춰 출시했다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아이노비아는 IT 유통 기업을 선도하는 회사로 성장하는 중이며, 새로운 제품 “프리미엄 듀얼, 싱글 모니터암 거치대”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아이노비아 스마트스토어에서 44%할인 행사와 함께 케이블 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 클리어 홀더 클립 3구” 상품의 무상 증정 이벤트 및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