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olor 메모리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이 'v-color'의 하이엔드 오버클럭 메모리인 스카이워커 골든아미스 메모리 3종을 출시한다.
스카이워커 골든아미스 메모리는 지난 2017년 출시한 스카이워커의 후속작이며 하이엔드 클럭 제품인 골든아미스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4000MHz, 4266MHz, 4400MHz 등 3종으로 출시되었다. 스카이워커 제품은 고수율의 칩으로 제작된 오버클럭 메모리로 빠른 발열 해소를 위한 히트싱크가 장착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위 제품은 32GB 메모리 2장이 포함된 총 64GB 구성으로 하드코어 게이머, 그래픽&영상 디자이너, 라이브 스트리머 등 막힘없는 성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높은 성능으로 오버클럭이 되어 있는 제품인만큼 GIGABYTE, ASUS, MSI, ASRock 등 다양한 제조사의 메인보드와 호환성 검토를 거쳐 QVL 인증을 획득하였다.
제이씨현시스템의 v-color 담당자는 “브이컬러는 메모리 전문 회사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오버클럭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다. 국내 하이엔드 오버클럭 메모리 시장은 상당히 고가로 일반 고객들이 범접하기 어려운 가격대를 유지하고 있으나 v-color 와의 협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도 구매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v-color는 2006년에 D램 모듈 테스트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설립한 브랜드다. 브이컬러는 전문성, 품질, 서비스 3가지 핵심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양산형 PCB 기판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제품에 직접 설계한 10-Layer의 PCB 기판을 사용한다. 또한, 품질이 뛰어난 SK하이닉스 & 삼성전자의 칩을 사용하며 대부분의 메모리와 호환성 문제없이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제품이 단종되기 전까지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