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문기업 큐닉스그룹(대표 차충환)이 32인치 4K UHD 게이밍 모니터 ‘QX321U 4K IPS PD’의 공식출시에 앞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예약 판매 행사는, 359,000원의 특가와 함께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예판 기간 내 구매 후 포토, 동영상 상품평 작성 시 N페이 2만 포인트를 증정해 최대 339,000원의 구매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큐닉스 ‘QX321U 4K IPS PD’는 USB Type-C를 통한 화면 출력과 함께 65W PD 충전을 지원하는 고해상도 모니터로 3840 x 2160 4K UHD 해상도의 IPS 패널을 탑재했으며, 350칸델라의 밝기, 10억 7천 만 컬러, sRGB 100% 색재현율을 보여준다. HDR(High Dynamic Range) 기능을 탑재해 실제에 가까운 자연스러운 색감과 음영을 표현한다.
특히 모니터 후면은 RGB 앰비언트 라이트를 적용해 게이밍 시 몰입감을 제공하며, 인터넷 서핑이나 문서 작업 시 집중에 유용한 무드등 효과를 낼 수 있다.
부가기능도 다양하다. AMD 그래픽 카드 사용 시 스터터링과 테어링을 방지하는 AMD의 ‘프리싱크(FreeSync)’ 기능과 NVIDIA의 ‘지싱크(G-Sync)’ 기능을 호환하는 어댑티브 싱크를 지원한다. 게임 모드와 조준선 표시기능(LoS)을 적용했으며, 아이케어 기술인 플리커 프리,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으로 장시간 모니터를 보는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인터페이스는 DP(v1.4), HDMI(v2.0), USB type-C, AUDIO OUT 단자로 구성해 PC는 물론, TV와 셋탑박스 등 다양한 제품을 연결해 즐길 수 있다. 4W(2W+2W) 내장형 스피커가 있으며 모니터 암 사용자를 위해 VESA HOLE(100X100)을 지원한다. 리모콘을 통해 ON/OFF는 물론, 입출력 모드 및 다양한 설정이 가능한 부분도 특징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