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여인우, 이하 디앤디)은 무선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를 지원하며 전원부 발열 최적화와 효율적인 전력 공급을 위해 Dr.MOS 디지털 전원부를 채택한 작지만 강한 미니ITX 메인보드, 애즈락 H610M-ITX/ac 메인보드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애즈락 H610M-ITX/ac는 제한된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5Ghz와 2.4Ghz를 지원하는 와이파이 802.11ac를 채택했으며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여 게이밍기어를 비롯한 블루투스 기기를 별도의 동글 구매없이 바로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듀얼 디스플레이 출력을 지원하여 최대 8K DP 1.4와 4K@60hz HDMI 2.1로 멀티태스킹 작업에도 적합하다.
애즈락 H610M-ITX/ac는 전원부 발열을 억제하고 더 높은 수준의 전류 품질을 효율적으로 전달하여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CPU 성능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Dr.MOS를 적용했다. 또한 노이즈 없는 안정적인 전원을 CPU에 공급하여 발생할 수 있는 장애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프리미엄 파워초크를 채택했으며 메인보드 연결 및 해제 시 순간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정전기, 전기적 과부하 등으로부터 PC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I/O 아머를 채택한 작지만 강한 미니ITX 메인보드이다.
디앤디는 유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