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마당의 브랜드 보이아가 LG 2022년형 NEW 그램 16인치, 17인치 하드 케이스를 6월 초에 출시하고,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예약 판매 행사는 노트북 케이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이아 정품 실리콘 키스킨을 증정하며,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로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그램 전용 파우치도 5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그램 케이스는 하드셸 타입의 케이스(Hard shell Type Case)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두께가 1.7㎜), 무게가 가벼워 LG 그램에 장착하면 슬림 핏(slim fit)을 그대로 살려준다.
또 표면 감촉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코팅 처리가 됐으며, 하드쉘 플라스틱 소재로 외부 충격·스크래치로부터 노트북을 완벽하게 보호하며, 논 슬립 패드를 적용해 사용 중 미끄럼을 방지한다.
특히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버튼, 스피커, 포트에 간섭이 없도록 정밀하게 디자인됐으며, 인 케이스 디자인은 하단 환풍구를 통해 발열을 최소화하도록 설계해 오랜 시간 사용 후에 생기는 발열 현상을 완화한다.
적용 가능한 모델은 LG NEW 그램 2022년형 16인치(16ZD90Q, 16Z90Q), 17인치(17ZD90Q, 1QZ90Q)로 민트, 핑크, 투명 케이스로 구성돼 있다. 함께 출시되는 실리콘 키스킨은 14, 15, 16, 17인치 사이즈로 민트, 옐로, 핑크, 블랙 색상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