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 오광근)가 2022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케이스 부문에 선정되면서 18연속 히트브랜드 기록을 달성했다.
앱코는 ‘스마트 쿨링’을 통해 일반적으로 10만원 이상의 고가 케이스에서만 기본 제공되는 PWM 기능을 5만원 대 케이스에서도 구현해 낸 G40 시그니처 케이스를 통해 18번째 다나와 케이스부문 히트브랜드 연속 기록을 달성했다.
로우 폴리곤의 미려한 전면 패널 디자인과 140mm 쿨링 팬 4개 기본 제공, 스윙도어 방식의 강화유리 장착에 더해 스마트 쿨링을 통한 400RPM의 저소음 환경과 1100RPM의 고성능 쿨링 환경을 동시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출시된 G40 시그니처 케이스는 현재 다나와 인기순위 상위 5위 안에 안착하였으며, 각각 21년 하반기 22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케이스인 P1000과 G40 케이스에 이어 함께 노출되면서 점차 인기를 얻고 있다.
G40 시그니처 케이스는 현재 다나와 프리뷰어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소비자는 7월 11일까지 해당 케이스를 15% 할인된 45,8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후기를 남기면 최대 9,000원까지 리워드를 증정받을 수 있다.
앱코는 지난 4월 용산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면서 고객이 앱코 제품을 사용하면서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사후지원을 더욱 강화했다.
앱코 관계자는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앱코 제품을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인 만큼 더욱 철저한 QC와 사후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 만족을 더욱 강화하겠다.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함으로써 소비자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