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오광근)의 프리미엄 케이스 브랜드 ‘SUITMASTER’에서 8월 16일 기존 770G 갤러리 케이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U2000 갤러리 화이트 케이스를 출시했다.
갤러리와 같은 듀얼 챔버 스타일의 케이스는 전면과 측면의 강화유리 패널을 통해 내부 시스템을 감상할 수 있는 ‘쇼케이스’의 느낌을 주는 만큼, 케이스의 디자인 포인트가 더욱 각별하게 강조된다. 오늘 8월 16일 출시된 ‘U2000 화이트’ 케이스는 이러한 듀얼 챔버 특유의 디자인 특징에 화이트를 더함으로써 더욱 특별한 감성을 선사한다. 특히, 전면과 측면 강화유리 사이에 가려지는 부분이 없이 이어지는 ‘파노라마’ 형태의 뷰를 제공함으로써 개별 부품을 화이트로 구성했을 때 사용자는 한층 각별한 RGB · 화이트 감성을 누릴 수 있다.
U2000 갤러리 케이스는 전면 LED 바의 패턴을 기존 버전보다 간결한 패턴으로 변경해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하며, 기본 장착된 4개의 120mm 듀얼라이트 쿨링 팬과 함께 6핀 허브로 연결되어 ARGB를 지원한다.
U2000 갤러리의 6핀 허브는 PWM 과 ARGB 기능을 하나의 케이블을 통해 모두 제공해 연결과 선정리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소비자는 앱코에서 별도로 판매중인 듀얼라이트 팬을 구매해 해당 허브에 연동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PWM 자동 팬 속도 조절 기능과 ARGB를 통한 사용자 입맛에 맞는 RGB 컬러 셋팅이 가능하다. 이는 모두 바이오스 및 메인보드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접 변경할 수 있다. 타사 부품의 경우 앱코 서비스 센터에서 판매중인 5v 3Pin 변환 어댑터를 통해 RGB 연동이 가능하다.
측면 강화유리는 여닫이 방식 강화유리를 장착해 손쉬운 조립성과 시스템 접근성을 강화했으며, 상단에 USB TYPE-C 단자를 기본 제공함으로써 메인보드가 지원한다면 소비자는 C타입 기반의 핸드폰 충전부터 다양한 인터페이스 및 주변기기 사용까지 모두 가능하다.
앱코 U2000 갤러리 화이트 케이스의 가격은 175,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