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에서는 8월 22일(월)부터 9월 6일(화)까지 이베이를 통해 '이베이 한가위 빅세일' 행사에 참여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베이에서 날마다 제공하는 빅세일 쿠폰으로 제이씨현플레이스 스토어에서 PNY 그래픽카드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판매 행사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빅세일 할인 행사는 단 2주일간 진행하는 한가위 축제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베이에서 제공하는 20% 할인쿠폰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PNY 고성능 게이밍 그래픽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조립 PC를 구매하려는 고객께서는 이번 한가위 빅세일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누구나 매일 발급 가능한 '20% 할인쿠폰'에 추석 빅세일 기간 2회 추가 발급되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 적용 시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은 동일한 할인쿠폰을 ID당 각 1회씩 한 번 더 발급해준다.
PNY는 세계 3대 NVIDIA Quadro 제조사이기 전에 저장장치 및 메모리 전문 제조 브랜드로 북미에서는 인지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다. 미국 뉴저지 소재의 IT 전문 제조, 공급 기업으로 국내에도 정식으로 수입 되어 활발한 시장 활동을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제이씨현시스템의 PNY 그래픽카드 제품들은 3년 워런티와 365일 새제품 교환 서비스를 도입하여, 타-브랜드와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유통하는 PNY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만 적용되는 서비스이며, "365일" 내에 불량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제이씨현시스템만의 특별한 서비스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