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darkFlash DK36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darkFlash DK360’(이하 DK360)은 공랭쿨러 시스템에 특화된 케이스로 블랙, 화이트 두 색상으로 출시된다.
최대 높이 160mm의 타워형 CPU 쿨러를 지원하며, 선택사항으로는 △전면부 240mm △상단부 240mm 수냉 쿨러 장착이 가능하다.
지원하는 메인보드 폼펙터는 ATX, M-ATX, Mini-iTX이며, 최대 230mm 표준 ATX 파워서플라이를 지원한다. 후면에 1개의 SSD, 파워 챔버 하단에는 HDD/SSD 멀티브라켓을 제공하여 HDD 2개, SSD 1개 또는 HDD 1개, SSD 2개 구성이 가능하다. 전면 185mm 고정 RGB 팬 2개, 후면 120mm 고정 RGB 팬 1개가 기본 장착되어 있고, 상단 LED 버튼을 통해 LED ON/OFF가 가능하다.
풀 메쉬 형태의 전면 베젤과 전면 팬 장착부는 185mm 쿨링팬이 장착된 만큼 공기 유입이 완벽히 이루어지도록 에어홀을 확보하였다
그래픽카드 호환 길이 최대 350mm 지원하여,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도 장착 가능하며, 두께 4T의 강화유리 패널은 후면 나사 고정방식으로 파손의 위험이 적다.
상단 I/O 패널에는 USB-A 2.0 1개, USB3.0 1개 HD Audio, 파워버튼, LED ON/OFF 버튼을 지원하며, 전면, 상단, 하단에 먼지필터를 제공하여 먼지 유입을 막아 관리와 청소가 편하다.
마케팅 담당자는 "공랭 시스템에 특화된 DK360은 동가격대에서 볼 수 없었던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