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9월 22일 서강대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2022 인텔 &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서강대에서 진행하는 인텔 &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오는 9월 22일 (목) 11시부터 18시까지 서강대학교 청년광장에서 진행된다.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가득한 축제 속 다나와가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챙겨 갈 수 있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인 G7 KE(RTX 3060)는 인텔 부스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현장을 방문한 사람이면 누구나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전시한다.
기가바이트 G7 KE(RTX 3060)는 합리적인 가격과 강력한 퍼포먼스로 게임에 특화된 게이밍 노트북이다. 외관이 확연하게 달라진 G시리즈는 게이머의 감성을 자극하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채택했으며 이전 세대 대비 두께도 감소된 것이 큰 특징이다.
최신 인텔 12세대 엘더레이크 코어 i5-12500H(12코어, 16스레드)를 탑재하여 성능을 극대화시켰으며 RTX3060를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든 좋아하는 게임을 맘껏 즐길 수 있다. MUX 스위치 기능 탑재로 사용자가 직접 외장 GPU 활성화(논옵티머스)를 설정할 수 있어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발생하는 딜레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프레임 속도를 평균 8%까지 높일 수 있다. 이를 통해 전력 효율 개선, 배터리 수명과 그래픽 성능 조절이 가능하다.
얇은 베젤을 채택하여 스크린대 바디 비율(STBR) 증가로 몰입감을 높혔다. sRGB 100% 색재현율, 300nits 밝기 144Hz 디스플레이 탑재로 빠른 화면전환이 있는 게임에서도 선명하면서도 끊김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기가바이트 G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은 전국 기가바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